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구미호뎐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이동욱 조보아 김범 올해 나이는?

가미르 2020. 10. 7.
반응형

 

 

이동욱 나이 81년생 40세, 조보아 91년생 30세, 김범 89년생 32세입니다.

구미호뎐 넷플릭스 상영 관련해서는 아직까진 미정이라고 합니다.

 

 

7일 첫 방송되는 드라마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시사 프로그램 작가 출신으로 촘촘한 구성력을 자랑하는 한우리 작가와 마이더스, 타짜, 상속자들을 연이어 성공시킨 히트작 메이커 강신효 감독이 작은 신의 아이들 이후 또다시 의기투합하면서 환상적인 합을 이뤄낼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기대작입니다. 한우리 작가가 밀고, 감독이 끌어당길 구미호뎐이 드라마의 한계를 넘어선 새로운 돌풍을 선사하게 될지 구취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구미호뎐 주연으로는 남자 구미호역으로 최상의 비주얼 싱크로율 이라는 극찬을 얻고 있는 이연 역의 이동욱, 청순한 외모와 당찬 매력으로 역대급 걸크러쉬를 보여줄 남지아 역 조보아, 구미호와 인간 사이에서 태어나 위험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선보일 이랑 역 김벙 등이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했습니다.

구미호뎐 인물관계도

현실의 시름을 날릴 압도적 영상미가 구미호뎐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영화 마녀 CG팀인 위지윅 스튜디오와 협업을 통해 완성된 감각적인 CG와 드라마 조선총잡이, 미생 등 다양한 작품에서 독특한 액션을 구현한 박주천 무술 감독이 만들어낸 슈퍼히어로급 파워풀 액션이 합쳐져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