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트롯 우승자 박세욱 나이 김다현 조문근 등 다시 뭉쳤다 최준용 아버지 감동의 무대!
반응형
박세욱 나이 87년생 34세입니다.
1일 방송되는 보이스트롯에서는 우승자 박세욱, 준우승자 김다현 3위 조문근 등 26인의 출연자들이 보이스팀과 트롯팀으로 나뉘어 노래뿐만 아니라, 전통놀이 대결 등 다양한 주제로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라고 합니다.
우선 우승자 박세욱의 아버지, 어머니는 25년차 무명 배우에서 기적의 주인공으로 우뚝 선 아들의 모습이 화면에 비치자, "우리 가문의 자랑이다. 세상에서 우리 아들 같은 아들 있으면 나와보라고 해"라며 웃음을 보였습니다.
박세욱은 "보이스트롯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오래 효도할 수 있게 모두 건강하시면 좋겠다"면서 우승 당시 이상으로 뜨거운 눈물을 쏟았다고 합니다.
또한 이날 최준용은 작은 시골 기차역에 앉아서, 이제는 하늘나라에 계시는 부모님을 떠올리는 형제의 모습을 연기한 뒤, 나훈아의 '고향역'을 불렀습니다. 이어 지난 9월 초 지병으로 세상을 떠난 아버지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최준용은 "아버지를 떠나보낸 지 보름 정도 됐다", "보이스트롯 3차전에서 (제가) 탈락했는데, 4차전 전날 돌아가셔서 제 무대를 다 보시고 편안히 가신 것 같다"라고 얘기했습니다. 심사위원 박현빈은 "점수를 매길 수 없는 무대였다"며 진심 어린 박수를 보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