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이근 알고 보니 전과 2범 성폭력 전과 또 다른 범죄 기록 무엇? 성범죄자이근??

가미르 2020. 10. 13.
반응형

 

 

 

 

군인 출신 유튜버 이근에게 성폭력 전과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그와 관련한 또 다른 범죄 기록이 언급됐다.

12일 오후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에서는 이근과 관련한 각종 의혹에 대한 실시간 방송이 진행됐다. 해당 라이브 방송에서 김용호 전 연예기자는 "(이근과 관련해) 성폭력 범죄가 나온 것도 충격적인데, 심지어 전과가 2범이다"라고 주장해 파장이 일고 있다.

변호사 강용석을 포함해 가세연 멤버들은 이근의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 항소심 '판결문'에 나와 있는 한 문장에 초점을 맞췄다. 강용석은 "앞선 전과가 성폭력 관련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항소심에서 보면 '2015년 8월경 벌금 전과'라는 말이 나온다"고 말했다.

멤버들은 "2015년 8월과 지금 이 사건, 총 벌금형 전과가 두 번 있는 거다. (이근은) 전과 2범이다"라며 탄식했다. 김세의 전 MBC 기자는 "2015년 8월의 벌금 전과가 뭔지를 밝혀야 될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전과 2범이 공중파 MBC를 포함해 각종 방송에 나오는 데..."라며 "이런 출연자들에 대한 검증을 하지 않는 것이냐"라고 반문했다.

논란 중인 이근 범죄 기록과 관련해 일각에서 동명이인일 수도 있지 않냐는 의문을 제기하자, 김용호는 "기본적인 것도 확인 안 해보고 올렸을까 봐?"라고 당당하게 말했다.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 아내가 유튜브 채널에 자신의 심경을 담은 글을 게시했다.

13일 유튜브 채널 'vlog브리아나'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로건 아내의 글이 올라왔다.

로건 아내는 "저는 아직 무슨 일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단 댓글로부터 좋지 않은 말들이 쏟아지고 있기에 모든 댓글을 차단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로건 아내가 유튜브 커뮤니티에 쓴 게시글 전문

저는 아직 무슨 일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단 댓글로부터 좋지 않은 말들이 쏟아지고 있기에 모든 댓글을 차단하겠습니다

구설수에 올라 많은 분들이 불편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 역시 그렇습니다. 다만 아직 사실과 판결이 안된 상태에서 저에게 댓글로 '유산 가져라'라는 등 발언은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 게시글을 모두 내렸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남편에 대한 구설수가 판결이 날 때까지 조금 너그럽게 기다려주시는 건 어떨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좋지 않은 일이 생겨 여러분들이 불편했을 것에 대해 죄송합니다.

저 역시 지금 혼란한 상황에 놓여 있기에 진위 여부를 확인하고 인정할 부분이 있다면 인정하고 보도에 대한 대응이 필요하다면 대응하겠습니다

좋지 않은 일로 글을 쓰게 되어 죄송합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른 새벽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