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정배우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 퇴폐업소 출입 의혹 제기 로건 전여자친구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 퇴폐업소 출입 의혹이 제기됐다.
13일 유튜버 정배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로건 교관의 퇴폐업소 출입 의혹을 올렸다.
정배우는 "가짜사나이2 교관분들에 대한 제보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내일 저녁에 업로드될 사건은 김준영(로건)님과 정은주 님에 대한 사건"이라고 밝혔다.
유튜버 정배우가 올린 내용 전문
퇴폐업소, 백마, 흑마, 초대남, 카톡과 라인에 대한 제보이며 증거 체크 끝났습니다. 요약해드리자면 두 분이 불법 퇴폐업소를 많이 다니셨네요.
옛날에 뉴스에 많이 나왔던 소라넷 초대남짓거리도 하셨고요.
1년 반 동안 사귀신 전 여자친구분이 제보를 해주셨고 거짓말은 한치도 없고 신뢰를 해달라는 의미로 본인의 주민등록증, 얼굴 사진, 나이 등 영상으로 공개해달라고 하셨습니다. 일반인 분이신데 정말 많이 화가 나신 거 같네요.
이런 분들은 1년에 한두 번 나올까 말까죠. 잊고 싶은 기억인데 방송에 계속 나와서 스트레스를 받으셨다고 합니다.
지금 인터뷰촬영 마쳤고 편집 중이며 내일 저녁 7~8시쯤 올라갈 예정입니다.
정배우채널 구독해놓으시면 영상 업로드 알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사자 의견 듣고 크로스체크 하고 싶어서 로건님과 정은주 님께 연락해놓은 상태지만 답변이 없으시네요.
10월 13일 저녁 7~8시 업로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근 예비역 대위가 성범죄 전과를 시인했다. 다만 억울한 부분도 있다고 해명했다.
이근 대위는 연예 기자 출신인 유튜버 김용호가 제기한 성범죄 전과 의혹에 대해 "2018년 공공장소, 클럽에서의 추행 사건입니다. 먼저 처벌을 받은 적 있습니다"라고 말했어요
이근 대위
성범죄전과 UN관련 해명
안녕하세요. 이근 대위 입니다.
다시금 불미스러운 일로 이런 글을 올리게 되어, 참 송구합니다.
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UN을 포함한 제 커리어와 학력에 있어 현재 제기되는 모든 내용들은 사실과 다릅니다. 제 커리어는 제가 열심히 살아온 증거이자 자부심입니다. 거짓으로 치장한 적은 단 한차례도 없으며 속여서 이익을 취한 적은 더더욱 없습니다.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필요한 법적 조치를 취하고자 합니다.
두 번째, 2018년 공공장소, 클럽에서의 추행 사건 입니다. 먼저 처벌을 받은 적 있습니다. 당시 저는 어떤 여성분의 엉덩이를 움켜 쥐었다라는 이유로 기소 되었고 약식 재판으로 벌금 200만원을 선고 받았으며, 항소했으나 기각되었습니다.
저는 명백히 어떠한 추행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를 밝혀내기 위해 제 의지로 끝까지 항소하였습니다.
당시 피해자 여성분의 일관된 진술이 증거로 인정되어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판결문에 나온 증인 1인은 그 여성분의 남자친구이며 당시 직접 목격은 하지 못하였으나 여성분의 반응을 통해 미루어 짐작했다고 증언하였습니다. 또한 당시 CCTV 3대가 있었으며 제가 추행하지 않았다는 증거가 나왔습니다. 물리적으로 불가능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오직 피해자의 일관된 진술이 단 하나의 증거가 되어 판결이 이루어졌습니다.
어쩔 수 없이 법의 판단을 따라야 했지만, 제 스스로의 양심에 비추어 더없이 억울한 심정이며 인정할 수 없고 아쉽고 끔찍합니다.
참...작게나마 유명해진다는 것이 얼마나 위험한 일인지 깨닫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일들 외에도 해명해야할 가치조차 없는 내용들이 자극적으로 편집되어 폭로라는 이름으로 저를 의심하고 몰아붙이고 있습니다.
저의 이력을 받아들이기 어려워서 배 아픈 것 같은데 저의 무엇이 그들을 그렇게 분노하게 하였는 지 묻고 싶습니다.
스스로 수많은 어려움과 고통을 그 어떤 상황에서도 잘 극복해 왔음을 자부하며 살아왔는데, 이건 참 결이 다른 어려움임을 새삼 느끼고 있습니다.
저는 절대 흔들리지 않고 앞으로도 이 모든 것이 제가 누리는 것들에 대해 주어진 책임이라 생각하고 더 경청하고 최선을 다해 설명할 것입니다.
그 분들께 부디 한가지 부탁드립니다.
이미 짜여진 프레임을 바탕으로한 증거수집과 일방적 의견을 마치 그저 사실인 것처럼 아니면 말고식으로 폭로하지는 않기를 바랍니다.
교묘함 속에 진실은 너무나 쉽게 가려지고 다치고 고통받습니다.
이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