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정리 유재환 집 나이 인스타그램과 암투병 중인 어머니를 위한 효심
유재환 나이 : 1989년 10월 31일 (32세)
신체 : 170cm 이하로 추정
소속 : 미디어랩 시소, 비보 웨이브
유재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ul_love_u/
유재환은 작사가, 작곡가, 가수, 프로듀서, 방송인입니다. 박명수의 G-Park Family 식구들과 매우 밀접한 관계에 있으며 방송에서 비쳐지는 느낌과 달리 실제 박명수와는 사이가 매우 좋다고 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이미 소식을 접했겠지만 박명수는 박송에서의 이미지와 달리 사석에서는 엄청 자기 사람들을 잘 챙기는 것으로 유명한 분이죠.
여담으로 유재환은 박명수가 죽는 꿈을 꾸었고 일어나서 오열을 하며 운 적이 있다고 할 정도로 그를 따르고 진심으로 좋아한다고 합니다. 심지어 박명수의 팬으로 그를 쫓아다닐 뿐, 별도로 돈을 주고 받는 사이도 아니라고 하여 더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박명수 그는 빛)
현재는 어떠한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스튜디오 G-Park, 거성 엔터테인먼트를 나온 상태이고,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미디어랩 시소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그는 과거에도 다년간 음악가로 활동한 이력이 있지만 대중에게 처음 알려진 계기는 역시 무한도전 출연 분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유 덕후의 모습을 보이며 '이유갓지 않은 이유' 콜라보 활동에 많은 공헌을 한 바 있죠.
평소 유재환의 성격은 수줍음을 많이 타고 조용한 성격입니다. 하지만 예의가 바르고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모습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본인의 소신을 내세울 때는 확실한 편입니다. (그 상황에서도 항상 남의 기분을 생각하며 말을 꺼내죠)
유재환의 말투는 상당히 독특한 편입니다. 약간 여리고 예쁘게 하는 말투인데, 어떤 상황에서도 리액션을 보이는 자세를 잃지 않기 때문인지 그의 경력에 비해 많은 예능 방송에서 러브콜을 받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네티즌들은 가끔 국어 책을 읽는 듯한 영혼 없는 리액션이라 지적하기도 합니다. (악의 없는 평가인 듯)
그는 20대 초반까지는 꽤 훈남의 분위기를 보이는 인물이었습니다. 이에 대해 한 라디오 방송에서 밝힌 바 있는데, 고등학교 때는 통통한 편이라고 합니다. 20살 때 69kg 22살 때 다시 찌고, 25살 때 65kg, 그 이후 실연의 아픔을 겪고 다시 살이 찌고 25살 말에 다시 59kg, 26살에 27kg, 27살 92~94kg 완전 역변의 아이콘 수준의 체중 변화를 겪어왔습니다.
훈남시절
그의 변천사
그리고 최근에는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72kg 까지 감량한 상태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지만, 지금 현재의 체중은 또 모를 일입니다. 오늘 방송 신박한 정리에서 보면 턱살이 다시 한껏 오른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죠.
유재환 나이는 32세 그는 외동아들입니다. 방송에서 어머니에 대한 언급을 종종 하는 편인데, 오늘 방송의 경우에도 어머니 이야기를 합니다. 유재환은 과거 첫 CF 촬영에서 번 돈을 어머니에게 드리자, 눈물을 흘리셨다고 밝힌 바 있고, 어머니의 건강이 좋지 않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종종 전했습니다. 지금 유재환의 어머니는 암투병 중이라 합니다.
오늘 신박한 정리에서는 유재환이 투병으로 일을 그만둔 어머니와 단둘이 한 집에 살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평생 제대로 된 정리 없이 반복된 포장 이사로 인해 쌓여온 짐들로 인해 집안 곳곳이 어지러운 상황이며, 단순한 물건 비우기 뿐만 아니라 의뢰인 유재환의 '마음 비우기'를 포인트로 감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편 유재환 집 위치는 서울시 마포구의 한 아파트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