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형 여자 성격 특징, 그리고 심리

by 가미르 2020. 10. 16.
반응형

​b형남자 b형여자 참 논란이 많지유?? 아무래도 b형이 매력적이긴 하나 난해한 성격이라 궁금해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아니 저는 저렇게 뜨거운물 찬물이 존재하는 b형들이 매력적이라 느끼고있습니다. 여기서 b형 여자!! b형여자들의 특징과 연애의 방식을 알아볼까요??

 

 

일당 비형 여자는 구속받기를 싫어합니다. 상당히 자유로운 성격으로 어느곳에 구속받기를 싫어하지요. 그리고 b형 여자는 감정표현이 매우 솔직한 편입니다. 내사람에게는 간 쓸개도 내어주려 하지만 그렇지 않다라고 생각한 사람은 아예 신경조차 쓰지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아, 혈액형별 성격은 2차대전 독일에서 연구했으며 고스란히 일본이 이 개념을 가지고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가 일본의 영향을 받아 한때 사람을 처음 만나면 혈액형을 먼저 묻곤 했습니다. 물론 독일, 일본은 혈액형 별 성격이론을 믿지않습니다. 세계적으로 우리나라만 혈액형별 성격을 구분한다고 하니 재미로 참고하세요^^;

 

 

b형 여자의 성격 특징 중 두드러지는 것은 완전 쿨하다는 겁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이 쿨한 성격에 이끌리곤 합니다. 뒤끝이 없거든요. 사람마다 갈등이 있으면 마음속에 담아두기 마련인데 b형여자는 크게 연연하지 않는다 하네요.

 

 

연애에도 마찬가지인데요, 남자친구와 싸우더라도 그 문제점만 문제름 삼고 더이상의 갈등은 자기 선에서 일으키지 않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워낙 갈등을 싫어해서 그럴 수 있다지만 그렇다고 만만하게보면 안됩니다.

 

 

위에서 열거했듯 비형 여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만 한없이 천사 이지만 가만히있는 자신의 바운더리에 부정적으로 ​침입하면 바로 되돌려 줍니다. 한마디로 시비걸면 두배로 갚아준다는 거지요. 그렇다고 b형여자가 모두 그렇다는 것은 아니니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와 인성문제는 삼가해야할것입니다^^

 

 

이렇게 되로주고 말로받는 b형여자는 좋은 인간관계에서 더 빛을 바라는데요, 가까운 관계이면 일단은 개개인의 이익추구계산을 잘 하지않습니다. 그냥 굳이 그럴필요가 있냐라고 생각하는 정도?? 그렇다고 아주 호구같은 성격은 아니구요,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 호불호가 명확한 무리한 부탁은 단칼에 거절해버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비형여자는 아주 자유분방하므로 하지말라는데 더 하고싶어하는 성격이랍니다. 반대로 말하면 연애로치면 어떤남자가 좋다좋다좋다하면 '애 뭐야?' 라고 무시하기 일쑤입니다. 하긴 뭐 어떤남자가 대뜸 좋아한다고 표현하면 당혹스럽긴 하겠네요.

 

 

이렇게 쿨한매력의 소유자는 많은 남성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기도 합니다. 호기심많고 청개구리 성향이 짙은 b형 여자는 금새 어떠한것에 싫증을 내기도 하는데요

​마음먹은일에 금새 식어버리거나 연애에도 애정이 빨리 떠나는 걸 볼수있다고 해요. 그러니 비형여자친구가 있으면 각별한 관심을 주기는 해야하는데 구속은 하면 빨리 떠납니다. 참 아이러니하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