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참시 함연지 남편 아빠 엄마 집 아파트 나이 직업 학력 대학교 꿀 떨어지는 신혼생활?

가미르 2020. 10. 18.
반응형

 

 

 

 

 

 

 

 

 

 

 

 

 

 

 

 

 

 

 

 

함연지 92년생 나이 29세 아빠 오뚜기 회장 함영준, 남편도 92년생이네요.

함연지 최종 학력은 뉴욕 대학교 티시 예술대학 (연기학 학사)

남편은 명문대 졸업한 뒤 직업은 홍콩에 있는 금융권 회사에 다니다 오뚜기 업무 배우는중!

함연지 집 위치 성수동 서울숲 트리마제 아파트입니다.

17일 방송되는 전참시에서 함연지는 남편과의 꿀 떨어지는 결혼생활을 만끽했습니다. 아침에 눈뜨마자마 커플 스트레칭을 하는가 하면, 남편 옆에 꼭 붙어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무엇보다 함연지의 애교가 스튜디오를 뒤집어놨다고 합니다. 함연지의 애교에 남편 역시 입꼬리가 내려올 틈이 없었다고 전해졌습니다. 함연지 매니저는 "연지님은 평소에도 애교가 많지만 남편분과 있을 때 세상 러블리하다"고 제보해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또 함연지 부부는 알콩달콩한 아침상을 함께 차리며 달달한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아내에 늘 미소로 응답하는 남편과 함연지의 살림꾼 면모가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이날 깜짝 등장한 스페셜 매니저는 "미래의 내 아내는 이 영상을 안 봤으면 좋겠다"며 함연지 남편의 다정다감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한편 함연지는 엄마와의 깜짝 통화를 통해 부모님의 남다른 교육법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함연지 남매가 싸울 때마다 어머니가 택한 확실하고도 귀여운 비법이 있었던 것입니다. 이에 함연지는 "그땐 너무 싫었다"라며 박장대소해 함연지 가족의 교육법에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함연지는 학창시절 에피소드를 솔직하게 털어놔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악에 받쳐 공부하는 스타일이었다"라는 함연지의 대폭소 과거 에피소드에 매니저가 현실 웃음을 터트렸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