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녀시대 태연 메이크업 담당 아티스트 태연 사용 화장품 공개 유튜브 메이크업콘텐츠 서옥

가미르 2020. 10. 20.
반응형

소녀시대 태연 메이크업 담당 아티스트가 '보노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서옥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태연메이크업] 화제의 태연 인스타그램 "보노 메이크업" by 태연 아티스트 옥쌤ㅣTAEYEON's instagram make upㅣ궁금해 하시던 제품정 보 대방출'이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최근 태연이 단발로 변신한 후 인스타그램에 올린 셀카 속 메이크업을 준비한 서옥이 담겼다.

 

 

그는 "오늘은 여러분들이 정말 많이 문의하셨던 태연이의 인스타그램 속 메이크업"이라며 "싱크로율보다는 여러분들이 '눈 앞에 펄이 뭐냐' 등 많이 궁금해하셔서 그런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간단한 설명을 마친 서옥은 기초화장부터 피부톤 정리, 눈썹, 아이라인, 볼터치 등 처음부터 끝까지 메이크업을 자세히 보여줬다. 특히 태연이 직접 썼던 제품을 그대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서옥은 "태연이가 오랜만에 메이크업을 하러 와서 '안 하던 것도 해 보고 싶다, 포인트 컬러를 주고 싶다'고 얘기했다"며 "머리를 바바박 돌려서 '옷 색깔과 맞춰서 컬러를 써볼까?' 하게 됐다"고 태연 메이크업 비하인드를 전하기도 했다.

30분 후 모든 메이크업을 마치자 태연과 비슷한 느낌의 서옥이 나타났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 메이크업 인스타에 올라오고 예쁘다고 난리 났었는데 역시 옥샘", "와 진짜 봐도 봐도 놀라운 옥쌤의 색조합과 메이크업 스킬", "헐 대박 근데 옥샘도 진짜 아이돌 저리 가라 수준으로 너무 예쁘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서옥은 위위아뜰리에 대표 원장으로 소녀시대 태연을 비롯해 윤아, 아이즈원 장원영, 구구단 세정, 로시 등 다수의 여성 아티스트 메이크업을 맡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