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뽕숭아학당 사과 먹방 ASMR까지 도전 김희재 김경민 박구윤 박서진 신성 황윤성 나이 트롯 패밀리 결성하다?

가미르 2020. 10. 22.
반응형

 

 

 

 

 

 

 

 

김희재 95년 26세, 박구윤 82년생 39세,

박서진 95년생 26세, 신성 85년생 36세, 황윤성 96년생 25세 나이입니다.

21일 방송되는 뽕숭아학당에서는 트롯맨 F4는 풍기의 일손을 돕고자 나선 절친한 김희재, 김경민, 박구윤, 박서진, 신성, 황윤성과 함께 트롯 패밀리로 뭉쳐 남다른 텐션을 폭발시켰던 상황입니다. 특히 임영웅은 장구의 신 박서진이 풍악을 울리자 즉석에서 함께 노래를 부르는 환상의 호흡을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이어 트롯 패밀리는 영웅시대 팀 임영웅, 소년시대 팀 이찬원 팀장을 중심으로 두 팀으로 나눠 일손 도울 장소를 정하는 손 안대고 일 바지 입기 게임이 돌입했습니다. 더욱이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장민호를 비롯해 트롯 패밀리 멤버들은 상상도 하지 못했던 기상천외 게임 스킬을 남발, 웃음을 선사하며 맹활약을 펼쳤습니다.

 

 

 

 

 

 

 

 

이후 인삼밭으로 떠난 이찬원, 장민호 팀은 좋은 인삼을 캐기 위해 불꽃 승부욕을 터트렸습니다. 이찬원은 생애 첫 인삼 캐기 도전임에도 에이스로 떠오르며 인삼밭 사장님으로부터 박수를 받은 반면, 장민호는 캐는 족족 실수를 연발하는 허당미로 예측불가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일손 돕기를 마친 후 인삼밭 팀원들이 캔 인삼 중 최고 감정가 인삼이 선정된 가운데, 최고의 인삼을 뽑은 트롯맨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사과밭으로 떠난 임영웅, 영탁은 사과 따는 법에 남다른 재능을 보이며 열의를 뿜어냈습니다.

 

 

 

 

 

일하는 중간중간 조성모 성대모사에 도전한 영탁을 시작으로 트롯맨들은 각자가 재해석한 각양각색 사과 CF를 촬영하며 사과밭에 웃음 비료를 흩뿌렸습니다. 더불어 임영웅은 프로 유튜버답게 사과 먹방 ASMR까지 도전하면서, 과연 사과밭 트롯맨들은 어떤 흥삘들을 뿜어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