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버 최고기 유깻잎 이혼 이유 사유 성형 시아버지 본명

가미르 2020. 11. 22.
반응형

 

 

11월 20일 방송되는 우리이혼했어요에서는 이날 최고기 유깻잎 커플의 모습을 접한 MC 신동엽과 김원희 역시 풋풋한 신혼 비주얼같은 두 사람의 투샷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화려하고 이국적인 모습의 유깻잎은 ‘5살 딸아이를 둔 올해 나이 28살의 직업은 뷰티 유튜버’라는 반전 스펙으로 더욱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차원이 다른 유깻잎의 ‘애엄마 클라스’에 스튜디오에 감탄과 탄성이 쏟아졌다고 합니다. 또한 이혼한 부부라고는 전혀 믿기지 않을 정도로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등장한 두 사람의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는 “대체 왜 헤어진 거야?”라는 반응이 쏟아지기도 했습니다.

 

 

 

 

 

 

 

 

더욱이 두 사람은 기성세대 이혼 부부에게서는 볼 수 없던 당돌하고 화끈한 젊은 이혼 부부들의 대화를 주고받아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전 남편인 최고기가 전 부인 유깻잎에게 “남자친구 생겼나”라고 묻는가 하면, 이혼 후 다시 한 집에서 살게 된 두 사람이 “이런 집에서 살면 이혼 안 했을까”라고 말하는 등 필터링 없이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대로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혼 7개월 만에 한 집에서 생활하게 된 최고기와 유깻잎은 이혼 후 함께 보내는 첫 날밤, 한 화장실에서 같이 세수하고 한 침대 위에 눕는 등 의외의 행보를 펼쳤습니다다. 이에 MC 신동엽이 “우리가 설치해놓은 카메라 다 뜯어버리면 좋겠다”라고 불타는 19금 속내를 내비쳤다고 합니다.

그런가 하면 시종일관 밝은 모습을 보였던 최고기, 유깻잎 커플이 겉모습과는 180도 다른 아픈 사연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순식간에 눈물바다로 만들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이 서로가 첫눈에 반해 결혼에 골인한 사연부터 그동안 어디에서도 밝히지 않았던 이혼 결심의 사연까지 풀 스토리를 전하자 MC 김원희와 패널들은 눈물을 펑펑 쏟아냈고 신동엽 역시 안타까운 표정으로 사연에 공감했습니다. 스튜디오를 눈물로 뒤덮은 두 사람의 사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 커플 좋게 봤는데 이혼 소식 듣고 충격이 오기도 했었죠..

 

 

 

 

 

 

 

 

최고기 유깻잎 이혼 이유와 나이 직업은?

최고기 나이 91년생 30세, 직업 유튜버, 유깻잎 나이 93년생 28세, 직업 유튜버

두 사람의 이혼 이유는 성격차이 때문이라고 하며, 딸의 양육권은 최고기가 갖기로 했으며, 유튜브에서 종종 딸과의 화목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