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닷길 선발대 유연석 나이 울릉도편 대게찜 가자미 미역국 고아성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입니다.

가미르 2020. 11. 30.
반응형

 

 

 

 

 

바닷길 선발대 7회에서는 화려한 요리 솜씨로 배밥 유선생으로 거듭난 유연석의 활약과 대한민국 최동쪽 섬 울릉도에 도착한 선발 대원 김남길, 박성웅, 고규필, 고아성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입니다.

 

 

 

 

 

바닷길 선발대의 두 번째 손님 유연석은 자숙 대게찜과 블랙 타이거 새우구이, 가자미 미역국 등 아침저녁으로 푸짐한 한 상을 뚝딱 차려내며 환상적인 요리 솜씨를 뽐냈습니다. 이에 선발대 멤버들은 “배에서 이런 요리는 상상도 못 했다”, “이런 대접을 받아도 되는 건가”라며 놀라움과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입니다.

 

 

 

 

 

이날 바닷길 선발대는 울릉도에 도착해 이들의 최종 목적지인 독도로 향하기 전 마지막 육지에서 짧은 휴식을 즐긴다고 합니다. 특히 울릉도의 차원이 다른 아름다운 풍경에 선발대는 “컴퓨터 바탕화면 같다”, “여기 지상세계 맞아?” 등 연신 감탄했다고 합니다. 또한 오직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명물 토종한우 ‘울릉도 칡소’로 연이은 야간항해로 지친 에너지를 재충전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출항 전부터 낚시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였던 유연석의 바다낚시 도전기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입니다. 짜릿한 손맛의 향연으로 유연석과 멤버들을 모두 함박웃음 짓게 만든 울릉도 바다낚시의 결과는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우 유연석 나이 84년생 37세이며 키 183cm, 몸무게 73kg입니다.

유연석 학력은 세종대학교 출신이며, 데뷔작품은 2003년 '올드보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