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S22+ Error Code 15252 해결방법 알아보기

가미르 2023. 4. 18.
반응형
            
Error Code 15252는 갤럭시 S22+에서 발생하는 일반적인 오류 중 하나입니다. 이 오류는 보통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앱을 업데이트하려고 할 때 발생합니다. 이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르면 됩니다.
  1. Google Play 스토어의 캐시를 지우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2. 스마트폰에서 설정 앱을 열고 '앱' 또는 '애플리케이션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3. 이어서 'Google Play 스토어'를 찾아 클릭한 다음 '캐시 지우기'를 탭합니다.
  4. '데이터 지우기'를 클릭하고 확인 메시지가 나타나면 확인을 눌러 삭제합니다.

  5. 스마트폰을 다시 시작합니다.

  6.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면 나타나는 옵션 중 '재시작'을 선택합니다.

  7. Wi-Fi 또는 데이터 연결을 확인합니다.

  8. Wi-Fi나 데이터 연결이 양호한지 확인하고 연결 상태를 다시 시작합니다.

  9. Google 계정을 삭제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10. 스마트폰에서 설정 앱을 열고 '계정'을 선택합니다.

  11. Google 계정을 클릭하고 '계정 삭제'를 탭합니다.
  12. 이어서 Google 계정 로그인 정보를 다시 입력합니다.

  13. Google Play 스토어 버전을 업데이트합니다.

  14. Google Play 스토어 앱을 열고 왼쪽 상단의 메뉴 아이콘을 누릅니다.

  15. '설정'을 선택하고 '앱 버전'을 클릭합니다.
  16. 업데이트 가능한 버전이 있는 경우 '업데이트'를 눌러 Google Play 스토어를 업데이트합니다.

이러한 단계를 실행하면 갤럭시 S22+의 Error Code 15252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단계가 오류를 완전히 해결하지 못한 경우, 스마트폰 제조사 또는 Google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