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2+ Error Code 15959 해결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Error Code 15959는 갤럭시 S22+에서 흔히 발생하는 Wi-Fi 문제로, Wi-Fi 연결이 안되는 상황에서 발생합니다.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Wi-Fi 설정 초기화하기
- 설정 > 연결 > Wi-Fi > 고급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 Wi-Fi 설정 초기화를 선택합니다.
-
재부팅 후 Wi-Fi를 다시 연결해 보세요.
-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하기
- 설정 > 일반 관리 > 초기화 >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를 선택합니다.
- 이동할 수 있는 Wi-Fi 네트워크를 선택한 후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선택 사항)
-
초기화 버튼을 눌러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를 완료합니다.
-
갤러리 S22+ 재부팅하기
- 전원 버튼을 눌러 잠금 상태에서 터치 누르기를 이용해 재부팅 옵션을 선택합니다.
-
재부팅 후 Wi-Fi를 다시 연결해 보세요.
-
고급 Wi-Fi 설정 변경하기
- 설정 > 연결 > Wi-Fi > 고급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 IP 주소 설정 방법을 "DHCP"로 변경합니다.
- DNS 1, DNS 2 정보를 "8.8.8.8" 및 "8.8.4.4"로 변경합니다.
-
Wi-Fi를 다시 연결해 보세요.
-
공장 초기화하기
- 설정 > 일반 관리 > 초기화 > 공장 초기화를 선택합니다.
- 공장 초기화를 진행하면 기존의 설정과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따라서 반드시 백업 후 진행해야 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갤럭시 S22+를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여 진단하고 고장을 수리해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